[2020 상반기 글로벌인재양성 해외파견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 | |||||||||||||||||||||||||||||||||||||||||||||||||||||||||||||||||||||||||||||||||||||||||
작성자 | 국제교류본부 | ||||||||||||||||||||||||||||||||||||||||||||||||||||||||||||||||||||||||||||||||||||||||
---|---|---|---|---|---|---|---|---|---|---|---|---|---|---|---|---|---|---|---|---|---|---|---|---|---|---|---|---|---|---|---|---|---|---|---|---|---|---|---|---|---|---|---|---|---|---|---|---|---|---|---|---|---|---|---|---|---|---|---|---|---|---|---|---|---|---|---|---|---|---|---|---|---|---|---|---|---|---|---|---|---|---|---|---|---|---|---|---|---|
조회수 | 2381 | 등록일 | 2020.05.15 | ||||||||||||||||||||||||||||||||||||||||||||||||||||||||||||||||||||||||||||||||||||||
[2020 상반기 글로벌인재양성 해외파견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 합격자를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 2020 상반기 글로벌인재양성 해외파견 프로그램에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합격자 안내 사항] 가. 취소 ♣ 취소 의사가 있는 학생은 2020. 5. 22 (금) 13시 까지 cnu.global.study.abroad@gmail.com로 취소 사유를 적어 취소해주세요. ♣ 파견에 관련한 상황은 보호자와 꼭 상의하시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 2020. 5. 22.(금) 13시 이후 취소자는 추후 국제교류본부 프로그램 선발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 취소 메일 제목 양식 : [글로벌인재양성취소 학번 이름] 내용: 취소 사유 나. 합격자 오리엔테이션 ♣ 합격자 오리엔테이션: 2020. 5. 18.(월) 이후 부터 순차적 개별 연락 다. 추가 제출 서류 ♣ 선발된 모든 학생은 2020. 5. 22. (금) 오후 3시 까지, "파견 기간 이후 유효한 기간의 여권"을 아래 온라인 링크를 통해 제출해주세요. 현재 유효한 여권이라도 파견 기간 중 만료되는 여권이라면 재발급이 필요합니다. 또한 프로그램 시작일을 기점으로 6개월 이상의 여유 기간이 남아있는 여권이어야 합니다. 여권 발급 및 갱신이 필요한 학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권 발급에 10일 이상 소요 될 수 있으니 여권 (재)발급이 필요한 학생은 기간을 확인하고 미리 준비해주세요. 여권 재발급이 필요하여 제출 기간 연장이 필요한 학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CNUINT)로 문의 남겨주세요. https://forms.gle/Qps3xhZsTnDuE3sV7 ♣ (첨부파일1)의 여권 샘플을 확인하시고, 샘플과 같이 사진을 찍거나 혹은 스캔(PDF) 하여 파일을 제출하세요. ♣ (첨부파일2)의 서약서는 프린트 한 후, 부모님동의 및 서명을 얻어 사진을 찍거나 혹은 스캔(PDF) 하여 파일을 제출하세요. ♣ 오리엔테이션시 위 여권사본과 서약서 원본을 지참하여주세요. 오리엔테이션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하여 받게되는 불이익은 학생 개인 책임입니다. 라. 담당자 문의 카카오 플러스 친구 "CNU INT"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은 cnu.global.study.abroad@gmail.com 으로 이메일 문의 주세요. 마. COVID-19 관련 변동 가능성 ♣ 학생 최종 파견 여부는 6월 중 결정될 예정입니다. ♣ 상황의 변동으로 인하여, 파견교 변경 및 취소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경제적 부담이 있는 행동은 하지 않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예) 비자발급신청, 항공권 예매 등.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