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 CNU

국제교류본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충남대학교 국제교류본부

Student Recruiting

[주한미국대사관 초청] 미국 항공학과 졸업 후 진로 방향
[주한미국대사관 초청] 미국 항공학과 졸업 후 진로 방향
작성자 국제교류본부
조회수 1450 등록일 2020.06.17

[온라인 세미나] 미국 항공학과 졸업 후 진로 방향

많은 학생들이 항공 관련 대학교로의 진학을 꿈꾸고 있습니다. 특수성을 지니고 있는 이 분야를 공부하기 위한 남다른 꿈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도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미국 대학교의 항공학과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조종사 또는 교관이 되려면 어떠한 훈련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졸업 후에는 어떤 일을 하게 될까요? 

주한미국대사관 EducationUSA Korea에서 미국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의 외국인 학생 입학 담당자와 본교 한국인 졸업생을 모시고 "미국 항공학과 졸업 후 취업 및 진로방향"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마련하였습니다. 

- 일시: 2020년 6월 24일 (수) 오전 10시
- 접속 방법: 참가 신청 후 설명회 하루 전에 이메일 및 메세지 확인
- 참여기관: 미국 앰브리리들 항공대학교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
- 연사: Hoi Ting (Heiti) Sin, Associate Director of International Admissions,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
- 문의: korea@educationusa.org

본 행사는 영어/한국어로 진행되며, 한국어 통역이 있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행사 참가 신청을 하시면 참가 방법을 문자 메세지로 전달해드립니다. 성함 및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적어주세요.
** 행사등록시 제공하신 이름과 이메일이 강사에게 전달되며 관련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분은 korea@educationusa.org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